'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 자갈밭 삽 골프 퍼팅...꿀잼 예고

입력 2021-02-09 18:17   수정 2021-02-09 18:19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 (사진=MBN X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골프 영웅이자 예능 기대주인 박세리가 자신의 장기를 살릴 수 있는 구기(?) 종목 앞에서 긴장감을 드러낸 모습이 포착됐다. 팀장이라는 막중한 사명을 띤 박세리가 게임에서 승리해 팀원들의 저녁 식사를 책임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일(화)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초호화 저녁 식재료인 크레이피시를 걸고 3대 3 팀전에 나선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밥굽남, 이진호, 양세찬, 이혜성)의 불꽃 튀는 모습을 공개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종합편성채널 MBN과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가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멤버들은 저녁 식재료를 확인한 뒤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초호화 크레이피시가 무려 10마리인 것. 3대 3 팀전을 펼쳐 이긴 팀은 초호화 크레이피시로 저녁 식사를 누릴 수 있다는 설명에 멤버들은 눈을 반짝였다. 첫 번째 게임은 통나무를 굴려 페트병을 더 많이 쓰러뜨리는 팀이 우승하는 '통나무 볼링 대결'.

선공에 나서게 된 세리 팀. 팀원 이수근은 부푼 기대를 품고 “볼링 소녀 세리가 찾아왔어요. 세리 세리~”라며 즉석에서 박세리를 위한 응원가를 바친다고. 즐거움도 잠시, 통나무를 쥔 박세리의 눈빛에선 긴장감이 돌기 시작한다. 그런 박세리를 위해 이수근은 야생 선배로서 특급 코칭을 전수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세리는 통나무 볼링에 앞서 눈에 거슬리는 '잡것(?)들' 정리를 요청해 상대 팀의 견제를 받는다. 양세찬의 항의에도 박세리는 꿋꿋하게 자신의 경기 루틴임을 강조해 웃음을 유발했다고. 팀장의 요청에 자동으로 잡것 정리를 마친 이수근은 “크레이피시 꼭 먹어야 해요”라고 언급하며 박세리의 통나무 볼링 결과에 기대감이 쏠리게 했다.

두 번째 게임은 삽 앞 부분으로 골프공을 쳐서 3m 앞 홀컵에 넣는 '자갈밭 골프 퍼팅'으로 골프 여제 박세리의 활약을 예상케 했다. 박세리 차례가 오자 이수근은 “이제 왔습니다. 레전드가”라고 외쳤다. 야생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하는 박세리 주변을 'LPGA 우승 횟수만 25회'인 국민 영웅의 화려한 이력들이 장식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수근은 박세리의 주제곡으로도 유명한 양희은의 '상록수'를 부르며 부담감을 안겼다. 경외심으로 가득한 눈빛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삽자루를 쥔 박세리는 현역 때보다 더 긴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내 거침없는 퍼팅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박세리. 그녀마저 웃게 한 퍼팅 결과는 오늘밤 11시 방송되는 '와와퀴'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